프로필
이름 : 시노자키 아이 (篠崎愛 しのざきあい Shinozaki Ai)
생년월일 : 1992년 2월 26일(물고기자리), 만21세(원숭이띠)
출생지 : 일본, 도쿄
신체사이즈 : 160cm, 44kg(워드자격증이 있는 제가 보기에 구라일 가능성 100%), B87(F컵) / W60 / H88, 신발사이즈 : 240mm
혈액형 : A형
직업 : 그라비아 모델, 가수
좋아하는 음식 : 고기(회보다 고기가 좋답니다), 말린 오징어, 러스크(식빵으로 만드는 과자), 곱창, 단것(케이크)
이상형 : 재밌는 사람
취미 : 노래방
성형여부 : 일단 치아교정은 확실
장점 : 가슴이 예쁠뿐 아니라 골반까지 넓다. 만14세에 데뷔했기에 트릭이 없는 자연산 가슴.
단점 : 도쿄에 살아서 매일 피폭되고 있음. 엉덩이 살이 적고 힙업이 아쉬움. 최근 가슴성장이 멈췄음.
웃는 얼굴이 섹시하면서 통통한 볼때문에 더욱 귀여운 시노자키 아이는 현재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입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알듯 가슴이 큰걸로 유명한데 사실 가슴뿐 아니라 골반도 넓고 예쁩니다. 간혹 골반이 넓다고 올라오는 연예인들을 보면 사실 대퇴부에 지방이 많거나 고관절 이상으로 넓어보이는게 대부분인데 시노자키 아이는 그렇지 않고 진짜 넓은 골반입니다.
요새 베이글이란 말을 많이 쓰지만 제 생각에 베이글이란 단어가 시노자키 아이만큼 어울리는 여자는 없는것 같습니다. 아기처럼 귀여운 얼굴에 육감적인 몸매는 언발란스한 아름다움의 극치같습니다.
제 이상형이 남상미, 오윤아지만 사실 만나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적이 없는데 시노자키 아이는 한번 만나서 볼살을 꼬집어 보고 싶어요. 제가 참 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데뷔를 2006년에 한걸로 아는데 확실히 20살 이후부터 최근 만개한 느낌이 듭니다. 헌데 요새 볼살이 좀 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좀 아쉽네요.
그라비아 아이돌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지만 가수로 끼가 보입니다. 몇 곡 들어봤는데 보통의 열도 아이돌들과 달리 정말 잘 부릅니다. 축구카페이니만큼 마지막에 노래영상과 함께 진짜 드리블영상을 첨부했습니다. 이 정도 수위로 짤린다면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라 할 수 없겠죠. 그럼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