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국민 여동생' 다코다 패닝의 최근 모습이 화제라고 한다

 

귀엽기만 한 꼬마아이의 대명사였던 패닝이 성숙한 숙녀의 모습으로 변한것

한 영화 촬영 현장에서 미니스커트를 입고 늘씬하게 뻗은 각선미를 뽐내는 다코다 패닝의 모습에서 풋풋했던 과거의 그녀를 떠올리기엔 쉽지않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고 웨지힐을 신어 그리 크지 않은 키를 한뼘정도 더 커보이게 하는 패션센스... 그리고 할리우드 최고 스타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트레이너와 함께 몸매 관리를 받는 그녀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도 충분할 것이다.

 

그렇다면 다코다 패닝과 같은 몸매를 갖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걸까? 물론 타고난 체형과 체질이 있겠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한 다이어트와 유산소, 무산소 운동이 병행되어야 할것이다. 이렇게 최선을 다했음에도 눈에 띄는 변화가 찾아 오지 않는다면 ??

 

이럴땐 안전하고 정확한 의학의 힘을 빌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수 있을것이다. 필요없는 지방으로 인해 두꺼운 종아리를 갖고 있다면 지방이식을 고려해 보는것도 좋은 선택중 하나이다.

 

제이원 플러스 지방이식술이란 리포킷 맥스팀 장비를 이용한 제이원의 플러스지방이식술은 줄기세포의 힘을 활용하는 치료 중 하나다. 플러스지방이식술은 시술 받는 사람 자신의 지방 조직과 지방 줄기세포를 활용하여 시술 하게 되므로 인공물 사용에 비해 안전성이 높고 시술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기존의 자가지방이식에서와 같이 허벅지나 복부에서 지방을 흡입하고 리포킷 시스템을 이용해 원심 분리하여 지방조직을 분리한다. 원심 분리된 지방조직의 1/2이나 1/3정도의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분리하고 분리된 줄기세포를 나머지 1/2, 1/3의 원심 분리된 지방조직에 혼합한다. 이렇게 혼합된 지방조직은 원 부위에 있을 때보다 줄기세포 밀도가 높아진다. 분리된 세포를 connector를 이용하여 다른 syringe로 이동시켜 원하는 부위에 소량씩 이식한다.

 

줄기세포를 이용한 플러스 지방이식을 하게 되면 줄기세포가 일부 지방세포로 분화, 몸 속에 축척 되어 지방조직만을 이식했을 때 보다 높은 생착률과 부피유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식된 줄기세포 일부는 혈관을 만드는 세포가 되거나 혈관을 만들어내는 효과가 있는 단백질을 분비하거나 지방이 된다. 따라서 이식된 지방에 혈액이 흐르고 영양분이나 산소가 운반되어 풍만한 지방조직으로 자리잡게 되는 것이다.

 

+ Recent posts